성남상공회의소, 전하진 의원 초청 강연

Sun Village와 S-Life 통해 새로운 시대 사회모델 제안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7/08 [15:28]

성남상공회의소, 전하진 의원 초청 강연

Sun Village와 S-Life 통해 새로운 시대 사회모델 제안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7/08 [15:28]

   
▲ 전하진 국회의원이 제174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에서 '상상 이상의 미래, Sun Village'라는 주제로 공개 강연을 한다.
[분당신문]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9일 오전 7시 20분 성남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174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에서 전하진 새누리당(성남 분당을) 의원을 강사로 초청해, '상상 이상의 미래, Sun Village'라는 주제로 공개 강연을 연다.  

이번 조찬강연회는 성남상공회의소가 매월 1회 진행하고 있는 명사 초청강연의 일환으로 회의소 회원업체 대표, 임원, 그리고 기관장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은 “이번 초청강연을 통해 성남시 기업가 및 경영자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창조경제의 역할과 새로운 세대가 공유하며 살아갈 사회 시스템을 구현해 내기 위한 사회적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전하진 의원은 “이 자리는 창조경제에 필요한 인재상을 모색하고, 자급자족이 가능한 미래형 공동체모델인 Sun Village와 새로운 시대가 살아갈 삶의 방식인 S-Life를 전파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라며, “창조경제의 주인공인 기업가·경영자들과 함께 미래의 사회시스템에 대해 토론하는 공감의 장이 될 것”라고 말했다.

한편, 전 의원은 제19대 국회의원으로 현재 새누리당 디지털정당위원회 위원장, 국회 창조경제 특별위원회 여당간사,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4년 법률소비자연맹 우수위원 ‘헌정대상’, 2015년 중부일보의 ‘율곡대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