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합창단이 노래하는 ‘봄, 여름, 가을, 겨울’

8일 밤 8시 꿈의숲아트센터 콘서트홀…전석 1만 원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9/07 [08:44]

서울시합창단이 노래하는 ‘봄, 여름, 가을, 겨울’

8일 밤 8시 꿈의숲아트센터 콘서트홀…전석 1만 원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9/07 [08:44]

- 꿈의숲아트센터, 세종문화회관과 연계하여 어린이청소년프로그램 선보여
-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우리 가곡, 동요로 꾸미는 무대로 편안한 감동 전달  
-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가족 모두 감상하기 좋은 공연

   
▲ 서울시예술단이 '우리가곡 사계절'을 불러준다.
[분당신문] 세종문화회관(사장 이승엽)이 운영하는 꿈의숲아트센터와 서울시예술단이 함께하는 연계공연 '꿈의숲아트센터 어린이 청소년 프로그램'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7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서울시합창단의 '우리가곡 사계절'이 8일 오후 8시에 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가을의 첫 시작을 알리는 9월에 찾아오는 본 공연은 '화려한 봄의 세계', '산과 강, 구름과 바다가 푸르른 여름', '로맨틱한 가을', '추운겨울, 그리고 다시 봄' 의 총 4악장으로 공연되며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이 주는 각각의 아름다움을 우리의 가곡과 동요로 들려줄 예정이다.

사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우리 노래의 아름다운 선율과 가사는 자극적인 음악에 길들여진 귀를 정화해주는 무공해 음악으로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감동을 전달할 것이다. 꿈의숲 아트센터를 나서면 눈앞에 펼쳐지는 푸르른 자연이 주는 편안함이 더해져 계절의 향취에 흠뻑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곡 사계절'은 전석 1만원에 판매되며, 초등학생에서 고등학생까지의 학생 또는 4인 가족이 관람할 경우에 2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 할 수 있다. 서울시예술단의 수준 높은 공연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쉽고 편안한 내용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예매는 꿈의숲 아트센터 홈페이지 www.dfac.or.kr 또는 인터파크 홈페이지 http://ticket.interpark.com 에서 가능다.  문의: 02-2289-5401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