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헌욱 변호사, 분당 갑 '출마' 선언

“분당을 바꾸고, 판교를 완성하는 원년으로 기록될 것”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1/07 [16:46]

이헌욱 변호사, 분당 갑 '출마' 선언

“분당을 바꾸고, 판교를 완성하는 원년으로 기록될 것”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6/01/07 [16:46]

[분당신문] 분당 갑 이헌욱 예비후보가 1월 6일, 성남시의회 1층 회의실에서 현재 한국참여연대를 이끌고 있는 김남근 변호사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분당을 김병욱 위원장과 성남시의회 김용 위원장, 박종철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과 박문석 위원장, 권락용, 조정식 시의원 등과 분당지역의 각 단체장과 지지자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헌욱 예비후보는 “분당을 바꾸고, 판교를 완성하는 원년으로 기록될 것”이라며 “젊음과 활력이 넘치는 분당, 글로벌 디지털콘텐츠 허브 판교를 만들려면 국회차원에서의 도시 발전 입법 활동은 필수적”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헌욱 예비후보는 ‘분당과 판교의 세대교체’를 강조하며, ‘25년차 분당의 낡은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공공지원대책 마련’과 ‘판교 교통확대 정책’과 같은 주거환경부터 ‘교육 특화 1번지’ 조성과 ‘판교 ICT 특별시’조성과 같은 다양하고 세밀한 분당의 재도약과 판교의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 후보는 또 “오랫동안 가계부채문제와 민생문제를 연구해왔고, ICT기반의 인터넷디지털콘텐츠 분야에서 정책역량을 키워 왔다.”며 “분당, 판교 주민들에게 편안한 주거와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는 민생정치의 새 지평을 열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