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 경영대학원, 자산관리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가져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4/22 [15:09]

단국대 경영대학원, 자산관리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가져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6/04/22 [15:09]

[분당신문]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송동섭)은 지난 12일 오후 6시 제12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장호성총장과 주요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메리어트 판교 서울호텔 코트야드홀에서 가졌다.

본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1년 과정으로 지난 11기까지 경제계를 비롯한 각 분야의 500여명이 넘는 주요인사가 수료했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자산관리과정의 역사와 맥을 이을 예정이다.

   
 
서울 용산구청에서 운영해오던 특성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성남, 용인울 비롯한 서울 남부권의 활성화에 접목시키고자 이번 4월 입학부터는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국제관 최고경영자과정 강의실에서 실시하고 있다.

이번 입학한 제12기 입학생은 4월 19일 개강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40분부터 오후 9시 40분까지 이루어지게 된다.

송동섭 단국대 경영대학원장은 "자산관리최고경영자과정은 투자, 증권, 부동산, 금융 등을 비롯한 재산(자산)증식에 대한 최고전문가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입학하여 수료한 자산관리최고경영자과정 가족들이 교육프로그램을 비롯한 전반적인 과정에 만족스러워 하고 본과정이 나날이 성공할 수 있도록 크게 육성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자산관리과정과 더불어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석사과정으로 인사조직관리, 자산관리, 세무회계, 재무회계, 경영컨설팅, 마케팅, 물류유통, 국제통상, 예술경영, 관광호텔경영, 외식사업경영, 스포츠마케팅, 골프경영, 협상 등의 전공이 있고, 최고경영자과정과 학위과정 모두 시대흐름에 맞는 유용성있는 교육과정을 마련해 교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