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펜션패키지 렌탈샵 '스키천국'

저렴한 가격으로 스키와 보드렌탈, 펜션예약까지 원스탑 서비스 제공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1/15 [17:58]

곤지암리조트, 펜션패키지 렌탈샵 '스키천국'

저렴한 가격으로 스키와 보드렌탈, 펜션예약까지 원스탑 서비스 제공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1/15 [17:58]

   
▲ 곤지암리조트 입구에 위치한 스키천국 렌탈샵.
 2011-2012년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으로 유명하다. 또한 쾌적한 환경과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하여 슬로프 정원제를 실시해 약 15분 미만의 짧은 대기시간 보장과 미타임패스(Me-time-Pass;이용자가 스스로 이용시점·시간을 결정할 수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 시스템을 운영하여 빠르고 쾌적한 첨단스키장으로 소문나 있기도 하다.

 이곳 곤지암리조트는 추운 겨울 대표 레저 스포츠인 스키·보드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분주하다. 오픈한지 4년차를 보내고 있는 이곳 곤지암리조트 스키장도 이번 시즌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만전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겨울의 꽃이라고 불리는 스키·보드 시즌 매니아가 아닌 일반인이 스키장을 찾는 경우라면 어떠한 정보가 필요할까? 겨울 스포츠를 더욱 쉽게 즐기기 위해서는 본인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사항이지만, 매니아가 아니라면 나에게 맞는 최적의 장비와 의류를 갖추기는 힘들다. 이러한 경우 가장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렌탈업체를 이용하면 구입하지 않고도 즐거운 스키·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4년전 곤지암스키장 개장과 동시에 곤지암리조트 입구 인근에서 렌탈샵을 운영해오고 있는 스키천국(www.heavenski.com, 대표 배용진)은 "저렴한 가격으로 스키와 보드렌탈, 그리고 주변의 민박과 펜션숙박 패키지 프로그램을 가장 많이 보유한 업체이며, 곤지암스키장을 아무런 준비 없이 방문하여도 아무 걱정없이 완벽하게 원스탑으로 준비해 드리고 있다"고 말한다.

   
 
 이곳 곤지암스키장 입구에 위치한 대부분의 장비렌탈 샵들은 인근의 펜션 예약과 연계한 펜션숙박 패키지 상품을 모두 운영중에 있으며, 렌탈샵을 방문하면 곤지암 주변의 맛있는 음식점(맛집) 정보와 주변 편의시설 정보까지 모두 제공 받을 수 있다.


ㅁ 홈페이지 : http://www.heavenski.com
ㅁ 문의전화 : 031-798-8448
ㅁ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궁평리 579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