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새누리당 ‘민생워크숍’ 개최

전통시장과 건설현장 찾아…분당리모델링, 복정동 송파공영차고지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8/22 [16:35]

성남시의회 새누리당 ‘민생워크숍’ 개최

전통시장과 건설현장 찾아…분당리모델링, 복정동 송파공영차고지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6/08/22 [16:35]

   
▲ 성남시의회 새누리당협의회가 ‘주민과의 정책간담회’를 병행하는 주민간담회를 개최했다.
[분당신문] 성남시의회 새누리당의원협의회(대표의원 이재호)가 오는 9월 1일부터 시작하는 제221회 임시회를 앞두고 휴가기간을 이용해 ‘민생워크숍’을 개최했다.

의원들의 의정활동 역량강화와 시의원들 간의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공백 없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목적으로 진행된 이 번 행사는 기존의 형식적인 워크숍에서 벗어나 ‘주민과의 정책간담회’를 함께 병행하며 전반기의회와 마찬가지로 후반기 의회에서도 ‘현장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새누리당 의원들의 확고한 의지를 담았다.

후반기의회 첫 공식 일정을 ‘민생워크숍’으로 정한 성남시의회 새누리당 시의원 16명은 8월 18일과 19일 양일 간 ‘성남중앙전통시장 활성화 간담회, 성남종합스포츠센터 및 시립의료원 건설현장 안전점검, 분당리모델링 및 송파공영차고지 이전계획에 따른 복정동 주민 초청 간담회, 의원단합 체육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재호 대표 의원은 "의원들의 의정활동은 다름 아닌 현장에서 이뤄져야 하는 것인 만큼 협의회 공식일정을 현장민생워크숍으로 진행했다" 며 "후반기의회에서도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는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