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노인종합복지관, 해피페스티벌 개최

듀엣가요제, 분당어르신 킹 선발 등 실력과 재능 뽐내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6/10/03 [21:51]

분당노인종합복지관, 해피페스티벌 개최

듀엣가요제, 분당어르신 킹 선발 등 실력과 재능 뽐내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6/10/03 [21:51]

[분당신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은(관장 이정우)는 10월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건강한 어르신, 아름다운 복지관을 주제로 오는 7일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16년 해피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해피페스티벌’은 ‘Beautiful senior, Bravo life'라는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의 슬로건에 따라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노후생활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어르신 도전! 골든벨‘, ’듀엣가요제‘, ’분당어르신 king‘ 선발대회(장기, 바둑, 탁구, 당구, 포켓볼 분야), 작품전시, 부스운영(먹거리, 바자회, 건강박람회 등)을 그 동안 복지관에서 갈고 닦은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된다.

   
▲ 10월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건강한 어르신, 아름다운 복지관을 주제로 오는 7일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16년 해피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 정립한 미션 비전 선포식을 통해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참여부스에서는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장이 펼쳐진다. 특히, 복지관 식당에서는 1천400여명의 어르신을 위해 정성으로 준비한 무료특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아워홈, 분당척병원, (사)한국당뇨협회, 분당밝은안과, 오티콘보청기, 닥터큐, 성남시노인보건센터, 용인크리스찬쇼보, 정자1-2 예비군동대의 참여와 분당열병합발전소, 한국주택금융공사(서울남부지사), 하대원도매시장, 에코푸드, 하나은행, 크루셜택, ㈜엔컴, 서울로뎀치과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바자회에 참여함으로써 필요한 물건도 담아가고, 후원도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정우 관장은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노년, 건강한 삶, 즐겁고 신명나는 삶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