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스키장 렌탈샵 '스키마을'

곤지암스키장, "아무런 준비 없이 오셔도, 아무 걱정없이 완벽하게!"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2/03 [11:41]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렌탈샵 '스키마을'

곤지암스키장, "아무런 준비 없이 오셔도, 아무 걱정없이 완벽하게!"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2/03 [11:41]

   
▲ 보아부츠.
 최근들어 영하10도를 내려가는 한파가 지속되고 있지만, 이곳 만큼은 겨울스포츠를 즐기려는 마니아들로 북적대고 있다. 바로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에 자리잡은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이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으로 쾌적한 환경과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하여 슬로프 정원제를 실시해 약 15분 미만의 짧은 대기시간 보장과 미타임패스(Me-time-Pass;이용자가 스스로 이용시점·시간을 결정할 수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 시스템을 운영하여 빠르고 쾌적한 첨단스키장으로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들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 곤지암스키장 렌탈샵 스키마을 매장 야간전경.
 이곳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때 아닌 한파에도 불구하고 겨울 대표 레저 스포츠인 스키·보드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분주하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개장 초기부터 펜션숙박프로그램과 연계한 장비렌탈샵을 운영해오고 있는 스키마을(www.skivillage.kr, 대표 최형진)은 "곤지암스키장을 아무런 준비 없이 오셔도, 아무 걱정없이 완벽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을 찾아오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이곳 곤지암스키장 입구에 위치한 대부분의 장비렌탈 샵들은 인근의 펜션 예약과 연계한 펜션숙박 패키지 상품을 원스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렌탈샵을 방문하면 곤지암 주변의 맛있는 음식점(맛집) 정보와 주변 편의시설 정보 모두 제공 받을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에는 가까운 스키장에서 온가족과 함께 추운 겨울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ㅁ 홈페이지 : http://www.skivillage.kr
ㅁ 문의전화 : 031-798-9228
ㅁ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궁평리 579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