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고교동문연합, 남용삼 상임대표 '취임'

"동문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연합회를 만들겠다"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3/09 [16:06]

성남고교동문연합, 남용삼 상임대표 '취임'

"동문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연합회를 만들겠다"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3/09 [16:06]

   
▲ 성남시고교총동문연합회 제5대와 제6대 상임대표 이ㆍ취임식이 열렸다. 우측 네번째가 제6대 남용삼 상임대표.
[분당신문]성남시고교총동문연합회(효성고, 서고, 성남여고, 숭신여고, 풍생고, 성일고, 낙생고, 성일정보고, 송림고, 성보경영고 총동문회의 연합체)는 7일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 제5대와 제6대 상임대표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ㆍ취임식은 연합회기를 비롯한 10개 학교 총동문회기 입장을 시작으로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이임사, 연합회기 전달, 취임사, 축사, 임명장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지세용(낙생고) 이임 상임대표는 “상임대표로서의 2년의 시간은 좀 더 성숙하게 만든 시간이었고, 함께 했던 그 순간들이 너무나 행복했었다”며 “미래에 대한 힘찬 도전으로 연합회를 더욱 더 발전을 시켜주시고, 동문 여러분께 행복을 안겨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용삼(성일정보고) 취임 상임대표는 “역대 상임대표께서 진행해 오던 기존의 사업은 계승 발전시키고, 연합회 소속 개별 총동문회 상호간의 친목을 더욱 강화시키며, 지역의 타 단체와도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외연을 넓히겠다”며  “22만여 명의 성남시고교총동문연합회 동문들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연합회, 명실상부한 성남시 최고의 단체가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공동대표로는 최주석(풍생고) 총동문회장, 인정우(송림고) 총동문회장, 홍영미(성남여고) 총동문회장,  박낙원(성남서고) 총동문회장, 이태순(숭신여고) 총동문회장, 송영천(성일고) 총동문회장, 강경원(낙생고) 총동문회장, 김호진(성보경영고) 총동문회장 등이 공동대표로 추대됐고, 이용석 사무총장이 연임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