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시대 대비, 기술인력과 기간설비 협력강화

폴리텍 성남캠퍼스, 송파구시설관리공단 '협약'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3/27 [17:38]

위례시대 대비, 기술인력과 기간설비 협력강화

폴리텍 성남캠퍼스, 송파구시설관리공단 '협약'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3/27 [17:38]

[분당신문]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학장 조대현)과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영도)은 24일 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이들 기관은 서울 동남권에 위치해 생활권을 같이하고 있으며, 위례신도시 개발이 마무리 되면서 인력, 기간시설관리 분야에 더욱더 다양한 협조가 필요한 상태였다.  

   
▲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와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따라서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폴리텍대학은 수도권 동남부지역의 기술인력을 양성 공급하고 재직자의 기술능력을 향상하는 실무 교육을 제공하며,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시설물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성, 교통, 문화, 복지, 등 36개 분야 사업을 펼치고 있다.  

따라서 두 기관은 수도권 동남부에서 취업률 향상과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에 상호기여할 수 있는 잠재력을 상호협력하며 발전 시켜 나가기로 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조대현 학장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과 업무연계 구축을 통해 산학협동 및 취업연계를 활성화하여 학생과 재직자 기술력의 향상, 고용창출에 크게 이바지 할 것”이라며 "졸업생과 직업교육수료자들이 발전하는 송파구 기간시설관리 분야에 많이 취업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영도 이사장는 “ 좋은 교육시설과 장비를 보유한 폴리텍성남캠퍼스와 연계로 지속적인 교육지원 및 취업연계를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폴리텍 대학 성남캠퍼스 조대현 학장을 비롯해, 최태준 산학협력처장, 김태중 교학처장, 김효정 행정처장, 이성석 교수, 김광필 교육팀장이 참석했고, 공단에서는 이영도 이사장을 비롯해 유차수 경영본부장, 전재경사업본부장, 이현준 경영지원팀장, 최정수 여성문화회관 관장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