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냉동용기면 6종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등 모든 편의점에서 만날 수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4/08 [20:05]

면사랑, 냉동용기면 6종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등 모든 편의점에서 만날 수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7/04/08 [20:05]

   
▲ 냉동용기면 ‘크림우동’, ‘해물볶음우동’, ‘볶음짬뽕면’, ‘닭가슴살볶음면’, ‘닭가슴살스파게티’ 등 총 6종이 출시됐다.
[분당신문]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은 냉동용기면 6종의 패키지 디자인이 리뉴얼 됐다고 밝혔다.

냉동용기면은 면사랑 만의 노하우로 급속 냉동시킨 면과 소스를 용기에 담아 판매하는 상품으로,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5~6분 조리하는 것 만으로도 전문점에서 맛보는 것과 유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00년 군납 PX 판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군장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면사랑 냉동용기면은 본격적인 편의점 내 판매에 앞서 보다 밝고 경쾌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이번에 리뉴얼 해 선보이는 제품은 국군장병 및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림우동’을 포함하여 ‘해물볶음우동’, ‘볶음짬뽕면’, ‘닭가슴살볶음면’, ‘닭가슴살스파게티’ 총 6종이다.

‘크림우동’은 고소한 크림소스와 쫄깃한 우동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14년 PX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해물볶음우동’은 해물의 풍미가 가득한 야끼우동이고, ‘볶음짬뽕면’은 직화(直火)식으로 볶아낸 볶음짬뽕이다. ‘닭가슴살볶음면’은 담백한 닭가슴살과 불맛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며, ‘닭가슴살크림스파게티’는 달콤, 담백한 정통 크림스파게티에 고소한 치즈, 닭가슴살이 더해진 제품이다.

면사랑은 마트에서 판매 중인 오뚜기 면사랑 냉장면 제품에 이어 편의점에서 냉동 용기면을 보다 적극적으로 판매하면서 앞으로도 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면식(麵食)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 된 면사랑 냉동용기면은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등 모든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