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의, 복지시설 후원자 결연식 개최

아비코전자, 파리크라상, 코맥스 등 68개 기업 참여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5/28 [17:54]

성남상의, 복지시설 후원자 결연식 개최

아비코전자, 파리크라상, 코맥스 등 68개 기업 참여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7/05/28 [17:54]

   
▲ 68개 기업체가 2억1천여만 원의 후원금을 마련, 39개 성남지역 복지시설단체에 후원을 약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분당신문]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지난 18일 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제11회 성남지역 복지시설 후원자 결연식'을 개최했다. 

이번 결연식은 ㈜이디, 아비코전자㈜, ㈜파리크라상, ㈜코맥스 등 역대 최대 규모인 68개 기업체가 2억1천여만 원의 후원금을 마련, 39개 성남지역 복지시설단체에 후원을 약정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결연식에는 성남상의 박용후 회장을 비롯한 한국노총 전왕표 의장 등 기업체 임직원 및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했다.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복지예산은 전체 정부예산의 33%인 130조 원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복지 체감도는 여전히 낮은 실정”이라고 지적하고, “기업이 나눔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고 보람된 일이다”고 전했다.

또한, 박 회장은 “작은 물방울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기업의 참여 의식이 확대되어 앞으로 더 많은 복지시설 간 결연이 성사되어 정과 사랑이 넘치는 사회로 변화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성남이주민센터 조혜숙 센터장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셔서 다문화 가정에 대한 편견이 해소 될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앞으로 우리 모두가 이주민의 삶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39개 복지시설단체를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진행된 결연증서 서명식에서는 ㈜시즈글로벌 김시육 대표이사와 소망재활원 이금희 원장이 각각 후원업체 대표 및 사회복지시설 대표로 서명을 하였고, 앞으로 복지시설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펴 나갈 것을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