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합창단, 무료 동네 콘서트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3/05 [10:49]

성남시립합창단, 무료 동네 콘서트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3/05 [10:49]

성남지역 주민들이 동네에서 다양한 음악 문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열린다.

   
 
성남시립합창단은 오는 3월 8일과 15일 오후 7시 30분 각각 성남시민회관(수정구 태평동)과 도촌중학교(중원구 도촌동)를 찾아가 ‘제3회 희망나눔, 우리 동네 콘서트’를 연다.

공연 날 성남시립합창단은 동요에서부터 가곡, 팝, 가요, 오페라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각기 다른 색깔의 감성적 화음으로 공연한다.

아름다운 무대 조명, 멋진 사운드와 함께 강 건너 봄이 오듯이(가곡), 축배의 노래(오페라), 여름 냇가(동요), 오! 푸른 목장(동요),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가요), 비행기(가요), 마이웨이(팝), 버터플라이(가요), 무조건(트로트) 등의 노래를 솔로와 듀엣, 합창 등으로 감상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공연을 함께한 실력파 밴드 ‘브라이트 피플 밴드’가 성남시립합창단과 환상의 호흡을 맞춘다. 

우리 동네 콘서트는 문화적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지역의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획공연으로 마련돼 올해로 3회 째 열리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올해 오프닝 쇼 케이스 공연으로 열려 가족과 이웃들이 친밀감을 높이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