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껏 웃어봐요! '만우절 음악회'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3/26 [22:01]

마음껏 웃어봐요! '만우절 음악회'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3/26 [22:01]

   
▲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지휘자 구자범.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자 구자범)는 4월 1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만우절 음악회'를 갖는다.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하여 '배꼽주의! 마음껏 웃는 음악회!'라는 테마로 '코믹 음악회'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잘 알려진 클래식 음악을 활용, 연극적인 요소를 곁들여 관객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도록 공연을 구성했다.

코믹한 연출이 덧붙여지는 이번 공연을 위해 더욱 탄탄한 연주 능력을 필요로 하게 되고, 실력이 없으면 흉내도 못 낼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퍼포먼스는 객석을 웃음으로 가득 채운다는 계획이다.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지난 2월 연극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형식의 '영화음악 콘서트'를 통해 탁월한 대중적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 그러한 능력에 익살을 더했을 때 객석과 어떠한 공감대를 형성하게 될지 기다려지게 한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이례적으로 공연 당일까지 프로그램과 진행되는 내용에 대해 비밀로 하게 되는데, 프로그램에 관한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지만, 클래식 음악감상의 즐거움과 반전의 기쁨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분명하다.

돌아오는 만우절에 있을 공연에서 얼마나 큰 웃음으로 우리의 배꼽을 빼앗아 갈지 기대된다.


ㅁ 일시 : 2012년 4월 1일(일) 오후 5시
ㅁ 장소 :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ㅁ 예매 : 인터파크 - A석 3만원, B석 2만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