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18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각 대입 최신 일정에 따라 수시로 업데이트 합격예측… 정확도 높여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기사입력 2017/12/15 [17:49]

대성마이맥, ‘2018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각 대입 최신 일정에 따라 수시로 업데이트 합격예측… 정확도 높여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입력 : 2017/12/15 [17:49]

- 목표대학의 지원자 분포·경쟁률 및 지원 가능성 분석 리포트 제공 

[분당신문] 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가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18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각 대입 일정에 맞춰 상시적으로 업데이트 한다고 15일 밝혔다.

2018년 1월 6일부터 시작되는 정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대학마다 수능점수 활용지표, 영역별 반영비율, 변환표준점수 등이 상이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올해 수능은 영어 영역 절대평가가 시행된 첫 해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눈치작전이 예상된다. 이에 정확한 합격예측 분석 데이터를 통한 면밀한 지원전략 수립이 중요하다.

   
▲ 대성마이맥이 ‘2018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각 대입 일정에 맞춰 상시적으로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대성마이맥의 ‘2018 정시 합격예측’은 12일 발표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실채점 결과를 적용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능 성적 발표 후 주요 대학에서 공지하는 수능 과목별 난이도 차이에 따른 유불리를 보정하기 위한 자체환산표를 수시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 환산표 적용에 따라 합격 진단이 변경될 수 있기에 원서접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또한 수시 미등록충원 등록 마감일인 1월 4일 이후 대학별 미등록 인원을 정시로 이월하는 정보도 1월 5일부터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2018 정시 합격예측’은 수험생 각자가 지원하는 목표대학의 모의지원자 성적분포 및 개인 등수, 경쟁률, 경쟁자들의 타 대학 지원 현황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정시 지원 가능성을 ‘안정, 가능, 소신, 불안, 위험’의 다섯 단계로 진단해 준다.

전국 200개 이상의 4년제 대학교 정보 및 리포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대학별 선발 방식에 따라 수능 및 학생부 성적에 기반해 대학별 맞춤 점수를 제시해 준다. 수험생들은 다양한 방식의 목표대학 검색을 통해 자신의 지원 가능 대학 및 학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 정시 합격예측’은 대성마이맥 사이트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