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주 경기도의원, 출판기념회 개최

'기억하라. 너는 눈부시게 아름답다' 책 펴내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1/28 [11:35]

조광주 경기도의원, 출판기념회 개최

'기억하라. 너는 눈부시게 아름답다' 책 펴내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01/28 [11:35]

[분당신문] 조광주(더불어민주당·성남3) 경기도의원이 오는 2월 10일 오후 3시 하대원에 위치한 ‘대하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기억하라. 너는 눈부시게 아름답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 경기도의회 조광주 의원의 저서 '기억하라. 너는 눈부시게 아름답다'.
조 의원은 1974년부터 40여 년간 성남에서 살아오면서 성남의 발전사를 함께해 온 산증인으로 어려운 삶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각고의 노력으로 2010년 제8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후 경기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행정사무감사 우수 도의원 수상 등 경기도는 물론 성남시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 활동을 펼쳐 왔다. 

책의 내용은 ‘기억하라. 너는 눈부시게 아름답다’고 했던 영국의 작가 버 나드 쇼의 말처럼 어떤 상황에도 자신은 소중한 존재임을 기억한다면 지금의 고통이 미래의 가능성으로 이어지게 된다는 조 의원 자신의 인생철학을 담았다.  더불어 ‘시민이 주인인 성남의 미래와 희망’을 만들기 위해 나아가는 정책과 비전을 책에서 소개하고 있다.  

이번 조 의원의 저서 '기억하라. 너는 눈부시게 아름답다'에는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이상락 전 국회의원, 유성호 성남 풍생고 교장이 추천의 글을 전했다. 

조 의원은 현재 제9대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위원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더 발전적인 성남시를 위해 이번 출판기념회를 계기로 6월 성남시장 출마를 위한 행보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