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옥희의 정치레시피’ 북콘서트 열어

민중당 성남시의회 사선거구 후보로 출마 예정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2/26 [07:30]

‘신옥희의 정치레시피’ 북콘서트 열어

민중당 성남시의회 사선거구 후보로 출마 예정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02/26 [07:30]

[분당신문] 성남여성회  신옥희 대표가 정치에세이집 <신옥희의 정치레시피>를 출간하고, 24일 성남시근로자종합복지회관 강당에서 5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북콘서트를 마쳤다.

   
▲ 성남여성회 신옥희 대표가 정치에세이집 <신옥희의 정치레시피>를 출간하고, 북콘서트를 마련했다.
이날 북콘서트는 윤희숙 광화문 촛불 국민사회자와의 대담으로 시작했다. 이어 중원구 김미희 전 국회의원은 “신옥희 대표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사람”이라며, “그녀의 따뜻한 정치, 시민과 함께하는 지방자치의 꿈을 응원하며, 책을 꼭 읽어보길 바란다”는 축사를 했다.

장건 성남이로운재단 이사장은 “신옥희 대표는 명철한 머리로 생각하고 따뜻한 가슴으로 움직이며 부지런하게 발로 뛰는 요즘 보기드문 언행일치 실천가”라며 찬사를 보냈다. 북콘서트 행사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이재명 성남시장은 축전을 보내 “주민의 의사가 반영되는 정치를 일궈내기 위해 혼신의 힘을 쏟아온 신 대표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라고 격려했다.

북콘서트는 1부 신옥희와 마주하다, 2부 신옥희가 만난 사람들로 진행됐다.

   
▲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민중당 경기도당은 후보자 선출 선거를 실시했다.
한편, 신옥희 대표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2월 6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 민중당 경기도당 후보자 선출 선거에서 성남시의회 사선거구(은행 1, 2동, 금광 1, 2동, 중앙동) 민중당 후보자로 선출됐다,

이어 민중당 경기도당은 경기도지사 후보로는 홍성규 화성시 위원장을, 경기도의회 성남시 제4선거구(은행 1, 2동, 금광 1, 2동, 중앙동)는 김현경 푸른학교 상임이사, 성남시의회 비례대표로 김영신 여성엄마당 성남시위원장 등이 후보자로 나선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