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법률소비자연맹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14:13]

김병욱, 법률소비자연맹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8/07/13 [14:13]

- 본회의 재석, 상임위출석, 법안표결 참여, 처리된 대표발의 법안, 국정감사 성적 등 총 12개 분야 우수 성적으로 헌정대상 수상

   
▲ 김병욱 의원이 법률소비자연맹이 선정한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분당신문]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국회의원(성남 분당을, 국회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 7월 1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된 국회의원 헌정대상 시상식에서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김병욱 의원은 법률소비자연맹이 실시한 국회의원 종합평가에서 상위 25%(75명)안에 들어 이 상을 수상한 것이다. 법률소비자연맹의 국회의원 주요 평가기준은 본회의 재석, 상임위원회 출석, 법안표결 참여, 처리된 대표발의 법안 성적, 처리된 법률안 공동발의 성적, 국정감사장 출석, 국정감사 성적, 대정문질문(가점), 예결산특별위원회 활동, 윤리특별위원회(감점), 비상설특별위원회 활동, 상임위소위활동 등 총 12개 항목이었다.

김병욱 의원은 각종 평가 항목에서 좋은 성적을 받아 전체 국회의원 75명에 선정, 헌정대상을 수상하였다.  

김병욱 의원은 “20대 국회에 들어와 지난 2년간 초선의원으로서 '일하는 국회'를 만들기 위해 출석부터 국정감사까지 의정활동에 매진해왔다”며 “올 해 국정감사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년에도 순위에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