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월드,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 활용 신메뉴 출시

빕스마이픽, 경양식당, 빕스버거와 모자덮밥, 계절밥상 등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9/03/11 [16:45]

CJ푸드월드,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 활용 신메뉴 출시

빕스마이픽, 경양식당, 빕스버거와 모자덮밥, 계절밥상 등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9/03/11 [16:45]

[분당신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봄 신메뉴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 빕스마이픽 ‘치즈퐁듀와 그릴드 미트 플래터’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CJ푸드월드 브랜드 중 빕스마이픽은 ‘치즈퐁듀와 그릴드 미트 플래터’를 선보인다. 폭립, 비프스테이크, 포크밸리, 그릴드 치킨 등 인기 그릴 메뉴를 번과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 경양식당은 모짜렐라 치즈로 두툼하게 속을 채운 후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를 더한 ‘치즈 돈까스’를 출시한다.

경양식당은 모짜렐라 치즈로 두툼하게 속을 채운 후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를 더한 ‘치즈 돈까스’를 출시한다. 빕스버거와 모자덮밥은 ‘모짜렐라 치즈버거’와 ‘치즈핫 불닭덮밥’을 판매한다.

   
▲ 제일제면소와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는 새우를 활용한 ‘바삭새우 냉칼국수’와 ‘새우 완탕면’을, 방콕9은 ‘닭고기 간장소스 덮밥’을 출시한다.

이 밖에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거나 봄과 어울리는 신메뉴도 눈길을 끈다. 계절밥상 소반에서는 ‘주꾸미 냉이 솥밥 반상’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와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는 새우를 활용한 ‘바삭새우 냉칼국수’와 ‘새우 완탕면’을, 방콕9은 ‘닭고기 간장소스 덮밥’을 출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