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트 그룹, 어르신 가정 깨끗하게 ‘청소’

상대원3동복지회관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4/07 [11:12]

오리엔트 그룹, 어르신 가정 깨끗하게 ‘청소’

상대원3동복지회관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9/04/07 [11:12]
   
▲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한 세대가 오리엔트 그룹 직원들의 대대적인 청소를 거쳐 깨끗하게 변모했다.

[분당신문]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3동복지회관(관장 이정호)은 오리엔트 그룹(회장 장재진)과 함께 저소득 독거노인 취약계층 두 가정을 방문,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주거위생개선사업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주거위생개선사업은 오리엔트그룹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이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지난 3월 23일 눈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리엔트 임직원 20여 명이 직접 참여했다.

이번 대상자는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할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부양의무자가 전혀 없는 무연고자로 지역사회의 지원이 절실한 세대였다. 이날 오리엔트의 후원으로 대대적인 청소를 거쳐 깨끗하게 변모했다.

상대원3동복지회관 이정호 관장은 “오리엔트 그룹에서 2016년부터 5년 째 지속적으로 뜻 깊은 후원활동을 함께 해줬기에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어르신들이 자신이 평생 살아온 집이나 지역사회에서 벗어나지 않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기업과 연계하여 지역사회 차원에서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상대원3동복지회관은 오리엔트그룹과 함께 매년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어려운 이웃주민들을 돕기 위하여 ‘주거위생개선, DIY가구제작, 설렁탕 및 김장나눔’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