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용인동부지사, 홀몸어르신 밑반찬 제공

독거어르신 영양 잡힌 식사를 위해 직접 배달 갑니다!

김일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2 [09:27]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인동부지사, 홀몸어르신 밑반찬 제공

독거어르신 영양 잡힌 식사를 위해 직접 배달 갑니다!

김일태 기자 | 입력 : 2019/04/12 [09:27]
   
▲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인동부지사 오성근 지사장을 비롯해 유병우 과장과 임직원이 홀로 계신 어르신 밑반찬을 전달했다.

[분당신문]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인동부지사(지사장 오성근)은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과 연계, 11일 독거어르신 댁에 직접 방문해 밑반찬 제공하는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인동부지사는 오성근 지사장을 비롯해 유병우 과장과 임직원이 복지관을 찾아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밑반찬을 정성껏 담아 포장했으며, 14명의 독거어르신 댁에 찾아가밑반찬을 전달했다. 아울러, 따뜻한 안부도 함께 전하는 등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며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밑반찬을 받은 한 독거어르신은 “우리같이 혼자 사는 노인들을 위해 이렇게 반찬을 직접 가져다주니 고마운 마음에 한 끼라도 더 잘 챙겨먹게 된다. 잊지 않고 계속 찾아와주면 좋겠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인동부지사 오성근 지사장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이 식사를 거르실까 안타까워 직원들과 함께 손잡고 자원봉사에 나섰다”며 “크게 힘든 일이 아닌데 너무나 고마워하시는 어르신을 보니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매우 뿌듯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인동부지사는 이날 자원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매월 2회,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 설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