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너의 그림 솜씨를 보여줘~

주민신협이 마련한 제1회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2/06/12 [17:25]

애들아, 너의 그림 솜씨를 보여줘~

주민신협이 마련한 제1회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2/06/12 [17:25]

   
▲ 주민생협에서는 성남시민을 대상으로 제1회 주민신협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주민신용협동조합(이사장 이점표)은 어린이들의 정서함양과 자연 속 이야기를 그림으로 펼쳐 보이는 ‘제1회 주민신협 그림그리기 대회’를 오는 6월 23일 남한산성 놀이마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민신협이 마련한 ‘그림그리기 대회’는 주민신협 조합원 및 조합원의 자녀, 성남시 거주 초등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실시하며, 작품의 주제는 당일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 열리는 그림그리기는 더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마련하고자 주민신협 태평본점을 비롯해 수진지점, 신흥지점 등에서 동시에 접수를 받고 있으며, 각 지점을 방문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작품의 크기는 8절지로 초등학교 1~3학년의 경우 물감 또는 크레파스를 준비해야 하며, 4~6학년은 물감, 화구세트를 챙겨야 한다. 참가비는 5천원이며 대회 당일 점심 도시락과 도화지, 물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념품과 함께 저축습관을 키워주기 위해 1천원을 어린이 신규통장에 입금해 주기도 한다. 

우수작에 대해서는 대상은 상금 20만원(1명)이 수여되며, 금상은 15만원(2명), 은상은 10만원(3명), 동상에게는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12명)이 주어지는 등 총 18명을 선정·시상한다. 수상자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당일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작은 주민신협 태평본점에 전시할 예정이다.

대회를 마련한 이점표 이사장은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해서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주민신협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신협을 추구하고자 걷기대회에 이어 그림그리기 대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민신협 총무팀(031-755-4968)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