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한화시스템, 풍성한 한가위 만들기 나눔활동 진행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09:55]

도촌종합사회복지관-한화시스템, 풍성한 한가위 만들기 나눔활동 진행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9/09/11 [09:55]
   
 

[분당신문]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9일 한화시스템(연구개발 본부장 최진혁)과 함께 지역 내 재가장애인들을 위한 풍성한 한가위 만들기 나눔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9월에 진행된 나눔활동은 추석을 맞이해 진행된 정기 15회차 봉사활동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밑반찬과 쌀을 지역 내 장애인 40가구에 전달, 취약계층의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통 큰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한화시스템은 2017년부터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 복지사업 지원 MOU 체결 이후 3년째 꾸준한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한가위 나눔활동 물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바쁜 일정에에도 불구하고 지역에 소외되어 있는 우리같은 사람들을 위해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어 항상 감사하다”며, “나라경제가 안팎으로 어렵지만 함께 해쳐나가는 지혜를 발휘하기를 바란다”며 작은 소망도 내비췄다.
 
한편,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진행되는 WITH 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