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남우현, EBS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 참여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9/09/12 [09:27]

인피니트 이성종·남우현, EBS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 참여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9/09/12 [09:27]
   
▲ 왼쪽부터 강남식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사무총장과 아이돌이 만난 문학에 참여한 인피니트 이성종 씨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분당신문]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이 진행하는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에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여섯 번째로, 남우현은 일곱 번째로 참여해 우리문학에 대해 관심을 높였다.

새로운 독서 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도되고 있는 프로그램인 ‘아이돌이 만난 문학’ 에 합류한 이성종은 DJ로 활약한 경험이 있어 수준 높은 낭독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남우현은 재미있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였다.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은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을 들려주고 발생되는 수익금의 일부를 농어촌청소년을 지원하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에 기부하기로 하는 등 우리 문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새로운 독서 문화 및 기부문화를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이다.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은 오정연이 진행하는 문학작품 낭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12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며,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로도 청취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