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탐> 사람냄새 나는 미금역 치킨 호프집 ‘제일호프’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12/17 [13:07]

<맛탐> 사람냄새 나는 미금역 치킨 호프집 ‘제일호프’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9/12/17 [13:07]
   
 

[분당신문] 연말이면 어느 음식점에서 모임을 하고 술자리를 하며 어떻게 하루를 지내야 하는지 등 모임장소 등에 대해 고민하기 마련이다. 

값비싼 고급음식부터 비교적 저렴한 서민적인 음식까지 다양한 예산에서 고민하게 되는 연말을 보내고 있는 요즘, 단체로 회식하기 좋고, 축구 경기를 대형 TV로 볼 수도 있으며, 시끌시끌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술한잔 하기에 어울릴만한 ‘제일호프’는 분당 미금역에 자리잡고 있다. 

분당 미금역에서 치킨과 골뱅이 메뉴를 가지고 올해 12년째 호프집을 운영해 오고 있는 제일호프는 을지로 50년 전통의 파골뱅이를 메인으로 하는 술집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을지로 골뱅이는 동해에서 공수되는 골뱅이로 채소무침과 파골뱅이 그리고 치킨과 조합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숙성된 국내닭을 사용한 후라이드 키친과 양념 치킨, 마늘 치킨, 두부김치, 낙지소면, 오뎅탕, 해물떡볶이, 먹태, 육포, 무뼈닭발 등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동네 술집이라는 컨셉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없는 가격대로 모임을 갖도록 메뉴를 구성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연말연시 단체모임과 단체석을 갖추고 축구경기를 보면서 편한 담소와 함께 한잔 기울이기 좋은 호프집을 찾는다면 분당 미금역에 위치한 제일호프가 제격다. 또 이곳은 금곡동을 포함해, 구미동, 정자동 일대에 포장배달하고 있어 야식마니아에게 인기가 있다.(전화 031-719-3474,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172번길 12, 현대아리온)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