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김태년 국회의원 신년사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2/30 [13:51]

2020년 김태년 국회의원 신년사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9/12/30 [13:51]

▲ 김태년 국회의원(성남시수정구) 

[분당신문] “대한민국과 성남 수정구의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2020년은 새로운 10년이 시작되는 첫 해입니다. 

향후 10년 동안 대한민국이 새로운 시대로 도약하는 토대를 다져야하는 중요한 한 해입니다. 

 

민주당과 문재인정부는 새로운 시대의 주춧돌을 놓고 있습니다. 경제와 사회의 중심을 사람으로 바꾸고, 함께 잘 사는 혁신적 포용국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동수당 도입, 기초연금 인상, 근로장려금 인상, 고교무상교육 시행, 카드수수료 인하 등 포용국가 정책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규제 샌드박스 도입, 벤처투자 활성화, 제조업 혁신, 소재⋅부품⋅장비산업 자립 등 혁신성장 정책으로 경제 활력을 되살리고 있습니다. 

 

성남 수정구의 새로운 10년을 만들기 위한 계획도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위례 8호선 추가역 착공, 위례신사선 연장 및 모란-판교 8호선 연장 타당성용역 착수, 위례 트램선 추진 등 사통팔달 교통망이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수진1⋅신흥1⋅신흥3⋅태평3구역 도시정비사업 추진, 단대⋅위례⋅고등 파출소 완공, 중앙시장 현대화 사업, 수정구 초등학교 전체 체육관 건립방안 마련, 제2⋅3 판교밸리와 위례 스마트시티 추진 등 이사 오고 싶은 성남 수정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성남 수정구의 새로운 10년의 미래를 위해 올 한해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국민 한분 한분의 삶이 나아지는 함께 잘 사는 나라,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겠습니다. 

 

경자년 새해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국회의원 김태년 올림

  • 도배방지 이미지

김태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