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 “제2판교테크노밸리 내 제2판교 성남사옥 건축에 매진”

힘찬 새해 첫 출발 알리는 ‘성남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1/04 [20:52]

성남상공회의소, “제2판교테크노밸리 내 제2판교 성남사옥 건축에 매진”

힘찬 새해 첫 출발 알리는 ‘성남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0/01/04 [20:52]

▲ 성남상공회의소는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분당신문]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1월 3일 성남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용후 성남상의 회장, 은수미 성남시장, 경기도 이화영 평화부지사, 김병관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윤종필 국회의원, 신상진 국회의원 등 유관기관 및 단체장과 성남시 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회인사를 나누며 2020년 새해 첫 출발을 알렸다.

 

박용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뜻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지기를 기원하면서, 올 해에도 상공회의소 본연의 역할에 부응하는 경제 및 산업에 관련된 조사 및 건의, 나아가 정책제안 사업에 최우선을 두고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제2판교테크노밸리 내, 제2판교 성남사옥 건축에 매진하여 회원사를 위한 교류와 화합의 소통 공간이 하루 빨리 마련될 수 있도록 그 초석을 다져놓겠다”며  “앞으로도 성남상공회의소는 성남지역 경제를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더욱 열심히 뛰면서 경제단체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는데 충실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내빈들의 인사말에 이어 지역 지도자와 기업인들에게 만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과 한국노총 성남․광주․하남 지부 전왕표 의장의 건배 제의를 끝으로 떡국 오찬을 함께 하면서 상호 즐거운 덕담의 시간을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