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SNS로 즐기는 ‘핫 여름 쿨 사진전’ 개최

경기소셜락커 발대식에서 인기투표로 결정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7/22 [15:04]

경기도, SNS로 즐기는 ‘핫 여름 쿨 사진전’ 개최

경기소셜락커 발대식에서 인기투표로 결정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7/22 [15:04]

[분당신문]뜨거운 여름, 즐거운 휴가철을 맞아 경기도가 SNS로 즐기는 사진 이벤트, ‘핫 여름 쿨경기 사진전’을 연다.

7월 23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기도에서 즐긴 여름휴가 사진을 경기소셜락커 SNS에 올리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사진을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도의 즐길만한 곳을 SNS 이용자들이 직접 소개해 사람들의 공감·호응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경기도의 휴양지를 SNS를 통해 확산하는 의미가 있다는 것이 도의 설명.

이벤트 참가방법은 경기도의 좋은 것·재미있는 것·불만·건의 등 경기도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함께 나누는 SNS 자원활동가‘경기소셜락커(樂er)’ 페이스북 그룹 또는 미투데이 밴드에 경기도에서 찍은 여름휴가 사진과 간단한 소개를 올리면 된다.

선정방법은 1차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좋아요(미투)와 댓글을 받은 사진 12점을 선정하고, 2차로 8월 25일에 열리는 경기소셜락커 발대식에서 인기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당첨자는 8월 30일 경기도 대표 SNS 및 개별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경품은 1등 디지털카메라, 2등 자전거, 3등 피자이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아이스 커피 기프티쇼가 발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