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여름 나들이, 운중농원갈비

한정식 못지 않는 깔끔한 밑반찬과 고급스런 인테리어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2/07/25 [11:11]

행복한 여름 나들이, 운중농원갈비

한정식 못지 않는 깔끔한 밑반찬과 고급스런 인테리어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2/07/25 [11:11]

   
▲ 농원양념갈비는 양념소갈비로 여느 한정식 못지않는 찬으로 묵사발외 6가지 밑반찬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분당신문]18년간 분당, 안양평촌에서 사랑을 받아온 운중농원이 갈비전문점으로 새롭게 단장을했다. 분당 판교에서 5분거리, 안양 평촌에서 15분거리에 위치한 운중농원는 한정식으로 널리 알려진 분당 운중동 먹자촌에서도 맛좋고 인심좋은 갈비전문점으로 서서히 소문이 나고 있다.

전원 속 맛있는 휴양지, 운중농원갈비는 푸른 자연을 그대로 머금고 운중저수지의 시원함이 한 눈에 보이는 맛과 멋이 어우러지는 공간이다. 뒤로는 청계산 줄기의 멋스런 풍경이 함께 하고 드넓은 정원은 한 폭의 수채화같은 느낌을 갖게 한다. 봄꽃 흐드러지는 농원 전체가 수목원을 연상하게 할 정도다. 분당 가까이 여행을 떠나듯 맛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이다.

1층과 2층, 3층으로 이루어진 아늑한 실내와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춰져 있으며 직장야유회, 체육대회로 제격인 운중농원갈비는 3만평의 농원에 갖춰진 부대시설은 놀랄만하다. 정식족구장 2개와 농구장, 산책로까지 갖춰져있어 직장모임뿐만 아니라 가족모임 후 가벼운 운동도 가능하다.

   
▲ 1층과 2층, 3층으로 이루어진 아늑한 실내와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춰져 있다.
긴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맛과 더불어 삶의 행복까지 느끼게 해준다. 점심특선으로는 주물럭정식이 있고 돼지왕갈비와 농원주물럭, 농원갈비, 생등심 등 자연과 벗해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된다.

운중농원갈비의 대표메뉴인 농원양념갈비는 양념소갈비로 여느 한정식 못지않는 찬으로 묵사발외 6가지 밑반찬이 나오며 이 집의 점심특선인 주물럭정식은 너무 달지도 않고 숯불에 구워먹는 맛이 가족메뉴로 제격이다.

점심특선메뉴지만 오픈기간 동안은 사장님의 배려로 저녁식사에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식사로 주문하는 왕갈비탕은 통큰갈비가 가득 들어가 있어 진정한 갈비탕 속 갈비까지 맘껏 뜯을 수 있다.

문의:031-708-5522(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559-1)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