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맛집’, ‘성남 경기가 남일이야!’ 등 성남FC 버스정류장 광고물 설치

개막 기다리는 팬들 위한 ‘버스광고 인증샷’ 이벤트 진행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4/24 [14:20]

‘축구맛집’, ‘성남 경기가 남일이야!’ 등 성남FC 버스정류장 광고물 설치

개막 기다리는 팬들 위한 ‘버스광고 인증샷’ 이벤트 진행

김철영 기자 | 입력 : 2020/04/24 [14:20]

- 성남시만의 이색 버스 광고 인증샷 찍어 응모...당첨자 선별해 푸짐한 경품 제공

 

▲ 성남FC가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버스광고 온라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당신문] 성남FC가 지난 3월, 구단 홍보 및 팬 서비스 차원에서 성남시 3개구(분당구, 수정구, 중원구) 내 120군데 버스정류장에 성남FC 광고물을 설치했다.

 

특히 올 시즌은 젊은 층을 공략하고 지나가는 시민들이 게시물을 보고 웃을 수 있는 이색 광고를 만들었다. 선수 위주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축구맛집’, ‘성남 경기가 남일이야!’ 등 특색 있는 문구가 들어간 이미지를 제작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성남은 오직 성남시에서만 볼 수 있는 버스광고를 널리 알리고 최근 개막이 늦어져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버스광고가 설치된 정류장에서 문구가 보이는 인증샷을 찍어서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버스광고 내 문구를 필수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하며 응모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5일까지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크린토피아 세탁권’, ‘마키노차야 식사권’, ‘스웨거 화장품 세트’ 등 총 35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상위 10명과 구단 마스코트 까오, 까비가 직접 선정하여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색다른 포즈로 사진을 찍는다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