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성남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과 매칭펀드 형식으로 지원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1/03/13 [18:01]

2011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성남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과 매칭펀드 형식으로 지원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1/03/13 [18:01]

성남문화재단이 자발적인 지역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문화예술의 생활화 ․ 다양화를 위한 '지역문화예술활동 공모지원 사업'을 펼친다.

성남문화재단은 그동안 경기도문화재단에서 진행해 온 문화예술진흥기금 정기공모지원 사업 중 ‘지역문화예술활동 지원사업’ 부문을 이관 받아 매칭펀드 형식으로 지원기금을 확대하여 ‘성남 문화예술지원사업’으로 시행하기로 했다.

총 지원 규모는 1억900만 원이며, 지역의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는 일반 지원사업과 지역의 동네를 기반으로 하는 커뮤니티 아트를 지원하는 기획 지원사업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일반 지원사업은 문화예술 단체의 창작기반을 조성하고 신진예술가의 발굴 및 지원 등 지역문화 발전과 일반시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한 사업으로 성남에 소재지를 둔 문화예술단체만 신청할 수 있다. 생활 속 문화예술공간을 조성하고 시민들의 문화예술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공공예술사업과 문화예술 역량강화 및 교육사업을 중심으로 지원하는 기획지원 사업은 성남을 사업장소로 하면 단체의 지역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3월 18일 오후 2시 성남아트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 후 28일부터 4월 8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아 4월 말 선정 대상을 발표할 예정이다.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지원 사업 신청서식은 성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sncf.or.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성남문화재단 문화연구부 (031-783-8126)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