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과 함께한 추석맞이 송편행사 ‘성료’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9/25 [13:25]

NS홈쇼핑과 함께한 추석맞이 송편행사 ‘성료’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9/25 [13:25]

   
▲ NS홈쇼핑, 성남지역 내 로타리클럽의 후원으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추석맞이 '사랑빚기 행복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분당신문] 수정노인종합복지관(성남 수정구 산성동 소재, 관장 김수은 성삼의베로니카 수녀)에서는 우리나라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홀로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송편을 전달해 드리기 위한 행사로 지난 9월 21일 금요일, NS홈쇼핑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송편행사 ‘사랑빚기 행복나눔’을 개최해 총 2천5백명 어르신에게 송편을 전달했다.

이 날 행사는 어르신 실버밴드 축하공연으로 행사의 흥을 돋우며 시작됐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노인돌보미 등 100여명은 사랑의 마음을 한 아름 담아 송편을 빚었고, 정성스레 빚은 송편은 성남시니어클럽의 쿵떡사업단을 통해 맛있게 완성, 홀로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쌀과자, 음료수와 함께 직접 자원봉사자 차량으로 전달했다.

   
 
이 날 송편배달은 성남지역 내 로타리클럽에서 제공하였으며, 성남시청 복지보건국 엄기정 국장과 강상태 시의원이 함께해 더불어 나누는 삶의 실천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김수은 성삼의베로니카 수녀는 “이번 송편행사를 통해 홀로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의 소외감을 해소시키고 이웃사랑 실천이 전파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희망하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