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테크코퍼레이션, 상원초 축구부에 '하이캠' 장비 지원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2/08 [12:16]

㈜홍테크코퍼레이션, 상원초 축구부에 '하이캠' 장비 지원

김철영 기자 | 입력 : 2022/12/08 [12:16]

▲ 축구선수의 경기 및 훈련시 분석하는 '하이캠' 장비.

[분당신문]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12월 8일 중원구 은행동 상원초등학교 축구부에 ㈜홍테크코퍼레이션이 지원하는 하이캠 전달식을 갖는다. 

 

'하이캠'은 고가의 장비로 축구선수들의 발전을 위해 경기 및 훈련때 촬영, 경기마다 분석을 통해 선수들의 장단점을 한눈에 파악한다. 높은곳에서 촬영을 하여 선수마다 움직임에 대한 코칭이 가능한 장비다. 

 

㈜홍테크코퍼레이션(대표 김영성)은 미래 꿈나무 유소년 축구팀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관심을 실행에 옮긴 것이다. 

 

김영성 대표는 “어린시절부터 남다른 축구열정이 있었으나 환경적으로 여력이 되지않아 축구를 못하게 된 유년시절을 떠올리며 축구부 활성화에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말하며, "매 년 3백원씩 지속적으로 후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상원초등학교 축구부 감독은 “김대표님은 우리 유소년 축구가 미래의 자랑스런 국가대표 선수로 성장하는데 기여를 해주신 점에 대해 선수들과 더 열심히 노력해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장현자 센터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각기 계층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홍테크코퍼레이션 김영성 대표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미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축구선수를 많이 배출해 낼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시자원봉사센터,홍테크코퍼레이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