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기와 피부관리기를 동시에?

모공에 영양분 공급과 노폐물 빼내는 신기술의 '디오사'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2/12/21 [08:20]

피부미용기와 피부관리기를 동시에?

모공에 영양분 공급과 노폐물 빼내는 신기술의 '디오사'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2/12/21 [08:20]

   
▲ 디오사 피부미용기기
(주)에이치앤컴퍼니(대표자 이태희, www.diosa.co.kr)는 가정에서 손쉽게 얼굴을 관리할 수 있는 피부미용기기 '디오사'를 출시했다.  피부미용기기는 흔하다. 그러나 세럼을 모공에 직접 침투시켜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을 빼내는 건 디오사가 처음이다. 이로써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효율적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사용방법이 쉽다. 메이크업을 지우고 스킨헤드를 피부에 대고 가볍게 밀어주기만 하면 된다. 전용 세럼이 진공흡입에 의해 모공 속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피지, 노폐물, 모낭충, 각질을 빼내온다. 관리 후 영양 크림 등으로 마무리해준다. 화장이 잘 받고 화장 후에 확연히 달라진 피부 색을 확인할 수 있다.

   
▲ 디오사 피부미용기기
효과는 촉촉해진 피부로 결과는 노폐물용기에 쌓이는 이물로 바로 확인 가능하다. 특히 피부관리에 소홀한 남성들은 떠 빠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2-3일에 한번씩 10분 관리로 충분하다. 전용 세럼은 피부 보습제인 알로에 추출물 ,오렌지오일 등이 포함되어 지친 피부에 영양을 준다. 또한 피톤치드 효과가 뛰어난 편백나무 오일은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준다.

   
▲ 디오사 피부미용기기
500ml로 한 사람이 한달 사용한다. 기기가격은 49만8천, 현재는 출시 기념 30%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한 대로 온 가족이 가정용 피부미용기와 피부관리기로 사용이 가능하다.

- 문의 : 031-735-3700, www.diosa.co.kr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트라펠리스 511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