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미녀삼총사’ 티저포스터 공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3/03/15 [08:19]

‘조선미녀삼총사’ 티저포스터 공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3/03/15 [08:19]

   
▲ 하지원, 강예원, 손가인의 액션이 볼만한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는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분당신문] “칼 버려, 까딱하면 머리 날아간다!”
심상치 않은 기운. 범상치 않은 미모와 무공의 삼총사 출격!

오는 5월 관객들의 눈과 가슴을 시원하게 해줄 쾌감 액션 <조선미녀삼총사>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됐다. 막강한 무공과 비상한 머리, 때로는 아찔한 미모로 목표로 한 수배범들은 모조리 잡아들이는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미녀 삼총사. 

티저 포스터 속 그들의 비주얼은 쉽게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내뿜는다. 상대의 속을 꿰뚫어보듯 날카로운 눈빛의 하지원, 상대가 가소롭다는 듯 여유로운 모습의 강예원, 시크하게 미소 짓고 있는 손가인의 모습은 삼총사 각자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표정과 포즈 뿐만 아니라 각자 검, 봉, 쌍절곤 등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무기로 보다 풍성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여기에 “칼 버려, 까딱하면 머리 날아간다!”는 아찔한 카피는 어떤 상대든 제압하는 삼총사의 남다른 위용을 느낄 수 있다.

액션과 웃음, 시원한 볼거리까지, 관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대로 만족시킬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는 온라인에 뜨거운 화제를 몰고 왔던 티저 예고편에 이어, 티저 포스터도 공개하며 관객들과의 만남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지원, 강예원, 손가인의 액션이 볼만한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는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