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I, 성남시'제8기 행복·드림 통장'사업 이어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3/05/13 [10:21]

㈜TLI, 성남시'제8기 행복·드림 통장'사업 이어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3/05/13 [10:21]

   
▲ 성남시가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높이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행복·드림(Dream) 통장' 후원 사업이 ㈜TLI가 9천만원을 기탁해 와 제8기 사업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분당신문] 성남시는 지난 5월 10일 ㈜TLI(대표이사 김달수)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신원)와 공동으로 ‘제8기 행복·드림(Dream) 통장 협약식’을 갖고 지난해 11월 이후 한동안 후원자를 찾지 못했던 제8기 사업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TLI는 중원구 양현로 성남시청 앞에 위치한 1998년에 설립된 직원 1540여명의 벤처 기업으로 반도체 전자집적회로, 타이밍 콘트롤러, LCD, LED 드라이버 IC 설계, 제조 기업이다.

지난해 자체 생산품인 LED TV를 황송노인종합복지관에 기증하면서 성남시민을 위한 나눔을 시작해 더욱 많은 저소득층 자립을 뒷받침 하고자 이번 성남시 행복·드림 통장 사업에 동참하게 됐다.

김달수 ㈜TLI 대표이사는 “성남시가 하고 있는 행복·드림 통장 사업이야말로 퍼 주기식이 아닌 자생 능력을 키워주는 매우 의미 있는 후원 사업“이라고 말했다.

이번 성금은 성남시 관내 차상위계층 25세대를 위한 행복·드림 통장 사업에 쓰이게 된다.

매월 본인이 적립한 10만원에 후원금 10만원을 합한 총 20만원을 3년간 적립하는 방식이며, 만기시 이자를 포함한 저축금은 저소득층의 목돈마련을 도와 교육, 주거, 창업 자금 등에 활용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