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빌댄스학원 '위드빌 베이비즈' 우승·대상 수상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3/09/16 [09:31]

위드빌댄스학원 '위드빌 베이비즈' 우승·대상 수상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3/09/16 [09:31]

   
▲ 분당 댄스스튜디오 위드빌 청소년 힙합 댄스팀 '위드빌 베이비즈'.
[분당신문]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댄스 스튜디오 위드빌(원장 정인철)의 청소년 힙합 댄스팀인 ‘위드빌 베이비즈’가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이 주최한 전국 청소년 댄스배들 경연대회에서 대상과 한국예술원이 주최한 제1회 청소년 스트릿댄스 퍼포먼스 경연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위드빌 베이비즈’팀은 정원장의 1년 안팎의 지도하에 급성장하고 있는 청소년 힙합댄스팀으로 올해 열림 청소년 전국대회에서 연속 4연승의 쾌거를 이뤄냈다.

각종 대회와 공연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아 다양한 분아에서 활동 중인 ‘위드빌 베이비즈’는 마이클 잭슨 추모공연 플래시몹 촬영과 이효리가 출연한 신인가수 허니지의 뮤직비디오와 쇼케이스에서 안무팀으로 촬영, 활동했다.

또한 여러 중.고등학교 초청공연과 자선공연으로 분당 성남지역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이번 전국 LG Dream Festival 우승으로 샤이니, 씨스타, 걸스데이 유명가수들과 함께 공연 할 예정이다.

댄스 스튜디오 위드빌 관계자는 “오디션 트레이닝 코스, 입시반, 취미반 등 원하는 수업들을 골라 들을 수 있고, 키이스트 기획사와 제휴 오디션도 진행되고 있으며, 향후 타 대형기획사와의 제휴도 진행 중에 있어 많은 연예인 지망생들에게 꿈의 발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