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송년특집 ‘꾸러기음악회’

경기병 서곡, 차이코스스키의 백조의 호수 등 오케스트라 연주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0/11/30 [10:15]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송년특집 ‘꾸러기음악회’

경기병 서곡, 차이코스스키의 백조의 호수 등 오케스트라 연주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0/11/30 [10:15]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펼쳐지는 송년특집 꾸러기음악회.

2010년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과 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송년특집 꾸러기음악회가 12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 영등포구청 주최로 열린다.

아름다운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펼쳐지는 이번 송년특집 꾸러기음악회에서는 주페의 경기병 서곡,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모음곡, 호두까기인형 모음곡, 스비리도프의 눈보라 중 왈츠 로망스 군대 행진곡·겨울길, 드보르작의 신세계 교향곡 4악장, 앤더슨의 크리스마스페스티벌 멜로디 등 연말을 맞아 가족이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아름답고 경쾌한 곡들을 연주한다. 또한 소프라노 권성순이 특별 출연하여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넬라 판타지아 등을 노래한다.

어린이들이 오케스트라의 반주에 맞춰 징글벨, 루돌프 사슴코, 울면 안돼 등 신나는 캐롤을 함께 부르기도 하고 라데츠키 행진곡과 윌리엄텔 서곡 등을 연주할 때는 타악기를 들고 직접 연주에 참여해보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롭게 진행된다.

꾸러기음악회는 3세 이상의 어린이들부터 입장이 가능한데 어린이는 물론 부모들도 함께 참여해 감동을 나누는 가족음악회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며 영등포아트홀 문화마니아는 7천원, 청소년과 어린이들은 5천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영등포아트홀 홈페이지(http://arthall.ydp.go.kr)에 접속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인터파크와 옥션티켓 등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는 영등포구 문화체육과(02-2670-3123, 3128)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