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과 떠나는 신나는 동요콘서트 여행

동요콘서트 '구름빵' ...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3/11/11 [15:04]

구름빵과 떠나는 신나는 동요콘서트 여행

동요콘서트 '구름빵' ...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3/11/11 [15:04]

   
▲ 동요콘서트 '구름빵'
[분당신문] 동요콘서트 '구름빵'은 2004년 출간된 베스트셀러 그림책 '구름빵'을 원작으로 하며, 우리 동네에 놀러온 홍비, 홍시라는 컨셉을 덧붙였다.

또한 유아음악교육전문가 김성균의 대표곡들로 조합된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에듀테인먼트 뮤지컬이다. ‘괜찮아요’, ’씨앗’, ’간다간다’ 등 어린이들이 유치원, 어린이집 등에서 배운 익숙한 노래가 공연 내내 흘러나와 친근감을 유발시키며 집중하게 한다.

원작의 내용 외에도 구름빵을 굽는 과정을 부각시켜 어린이들의 귀에 쏙쏙 들어갈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물은 졸졸졸~ 우유는 콸콸콸콸~ 설탕은 설설설설 탕탕탕탕”처럼 의성어와 의태어를 많이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어휘력을 발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놉시스

우리동네에서 가장 맛있는 빵을 만드는 빵 요리사 아저씨는 요즘 심기가 무척 불편하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신기한 빵에 대한 소문 때문이다. 홍비, 홍시를 만나 우연히 구름빵 이야기를 듣게 된다.

어느 비 오는 날 아침, 홍비 홍시 남매는 나뭇가지에 걸린 조각구름으로 구름빵을 만들어 하늘을 날아 아침을 굶고 나선 아빠의 출근을 돕는다. 신나는 모험을 마친 홍비와 홍시는 가장 친한 친구인 현이와 진이의 가족에게 멋진 여행을 이야기하고 모두 함께 구름을 반죽하여 빵을 만든다.

향긋한 내음과 함께 몽글몽글하게 구워진 구름빵. 과연 홍비와 홍시는 친구의 가족과 함께 환상적인 구름빵 여행을 떠날 수 있을까?

기간: 9월 6일 ~ 12월 31일
공연장: 분당소극장(분당구 서현동 198-5 3층)
시간: 화-금 11시, 14시 / 토, 일, 공휴일 11시, 13시 /월 공연없음
티켓: 전석 2만5천원
문의: 031-707-8219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