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신장병 혈액투석 환우 돕기 한마당

한국신장장애인협회 성남지부, 일일찻집 개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3/12/18 [11:47]

만성신장병 혈액투석 환우 돕기 한마당

한국신장장애인협회 성남지부, 일일찻집 개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3/12/18 [11:47]

   
▲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성남지부는 후원자 성금과 일일찻집 수익금을 만성신부전증으로 투병 생활을 하고 있는 환우를 돕기 위해 기부했다.
[분당신문]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성남지부(지부장 유석현)는 후원자 성금과 일일찻집 수익금을 지난 17일 수정구 수진동 소재 장애인연합회 강당에서 만성신부전증으로 투병 생활을 하고 있는 환우를 돕기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만성신장병 회원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중앙동 거주 윤모(68)씨를 비롯한 108명에게 1인당 5만원 씩 총540만원의 후원금 전달과 투석혈관 관리를 위한 동·정맥류 혈류 강의를 진행했다.

행사를 주관한 유석현 지부장은 “신장장애인이 어려움을 돕기 위해 매년 후원을 해주신 신의의원(중원구 성남동 소재)원장을 비롯한 후원자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가정환경과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기초수급 저소득 회원가정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한국신장장애인협회 경기협회 성남지부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환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후원인 발굴과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