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수련관으로 주말 나들이 어떠세요?”

제3회 '하늘·바람·세상' 프로그램 진행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4/05/25 [21:34]

“판교수련관으로 주말 나들이 어떠세요?”

제3회 '하늘·바람·세상' 프로그램 진행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4/05/25 [21:34]

   
▲ 판교청소년수련관은 금토산을 배경으로 가족을 위한 주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분당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 판교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림)은 오는 6월 14일 청소년수련관과 금토산을 배경으로 '제3회 하늘․바람․세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3회 하늘․바람․세상은 ‘하늘아래에서 바람을 느끼는 세상’을 주제로 생태, 자연, 환경, 재생, 에너지존 등 체험 부스와 다양한 먹거리와 숲 해설, 가족도미노대회, 보물찾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주말을 맞아 청소년수련관을 찾는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프로그램은 14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해 숲 해설, 가족도미노대회, 보물찾기 등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6월 5일까지 선착순 사전접수로 진행되며, 자전거·커피머신·가정용품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날 행복화분만들기 체험부스에서는 세월호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기 위한 화분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수련관은 당일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청소년수련관과 판교공원 언덕에 100개의 바람개비를 설치하여 포토존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sabot22@hanmail.net)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652)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