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홍보대사로 '진조크루' 위촉

지역사회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1/10/17 [14:24]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홍보대사로 '진조크루' 위촉

지역사회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1/10/17 [14:24]

   
▲ 2011 R-16 세계 비보이 배틀 우승 사진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이 세계 최고의 비보이 그룹인 진조크루(JINJO CREW)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2003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진조크루(JINJO CREW, 리더 김현준)는 현재 세계에서 유일하게 5대 메이저 대회중 4개를 석권한 댄스팀으로 멤버 전원이 재단 산하의 수련관 댄스동아리 출신이다.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은 진조크루(JINJO CREW)는 오는 10월 22일 저녁 7시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될 전국청소년경연대회 리아유스챔피언십(Korea Youth championship)’을 통해 공식적인 위촉식을 갖고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될것이라고 밝혔다.

세계 최고의 비보이 그룹인 진조크루(JINJO CREW)는 앞으로도 국내외 외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면서 재단에서 개최하는 각종 청소년행사에 공연, 심사 등으로 참여하며 홍보대사로서의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김현경 사무국장은 “청소년기에 재단 수련관 청소년동아리 활동을 통해 성공한 감동적인 스토리를 가진 진조크루가 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로서 홍보대사 활동이 재단을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 친근한 기관으로 거듭나게 하고 지역사회 청소년활동의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