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메디피움, 레이디클리닉 '오픈'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3/20 [07:01]

판교 메디피움, 레이디클리닉 '오픈'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3/20 [07:01]

[분당신문] 행복한 건강을 위한 진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합메디컬센터로 성장해 온 의료법인 메디피아 메디피움의원에서는 ‘레이디클리닉’을 새롭게 오픈했다.

메디피움 레이디클리닉은 여성들의 숨겨진 아름다움까지 건강하게 책임지겠다는 목표 하에 고품격 여성 전문 의료 서비스를 시행할 계획이다. 산부인과 여성 전문의의 직접 진료를 바탕으로 첨단 레이저 장비와 실시간 고객 모니터링 시스템 등 최상의 시스템을 구축, 운영한다.

여성들의 은밀한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환자 위주의 VIP 예약 진료 시스템을 구축하여 다른 진료에 쫓기지 않고 환자의 눈높이에 맞춘 프라이빗한 진료를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젊은 여성부터 폐경기 여성에 이르기까지 눈에 보이지 않는 건강까지 관리하길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질 케어부터 질염, 요실금과 같은 여성질환 치료 및 예방, 임신과 출산,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질이완, 소음순 변형 등과 관련한 레이저 여성성형을 전문으로 시행한다.

메디피움 레이디클리닉에서는 특수한 펄스를 사용한 레이저인 모나리자터치를 도입하였는데, 최소 침습으로 질점막을 자극해 이완된 질점막을 탄력있고 두껍게 좁혀주고, 요실금 치료 및 질 건조증, 질 위축증, 만성질염 등 질내 환경을 개선해 주는 신개념 레이저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다수의 임상 결과에 따르면 요실금과 관련된 배뇨통, 요절박, 절박성 및 복압성 요실금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질건조증과 화끈거림 성교통 등이 사라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디피움 레이디클리닉 윤재희 원장(산부인과 전문의)은 “대한민국 정서 상 여성클리닉을 어려워하는 환자의 심리적 부담감을 충분한 상담으로 안정시켜주고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는 세심한 배려의 진료를 제공하겠다” 또한 “노화와 함께 임신, 출산 과정을 거치면서 감추어진 여성의 성적 매력과 자신감까지 높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