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신, 출산에 성공한 부부들이 ‘보고싶어요 교수님’ 영상으로 희망과 응원 메시지 전달
- 분당차여성병원 난임센터 언택트 시대 새로운 문화 창출
[분당신문] 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여성병원(원장 이상혁)은 오는 11월 25일(수요일) 오후 7시 분당차병원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QnbEcKjCBh-lEdX18Jimgg)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난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온라인 토크쇼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쇼는 난임센터 확장 이전 1주년을 기념해 권황 소장과 박찬, 김지향 교수가 출연해 난임 부부들이 궁금해하는 검사부터 치료, 시술과정까지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유튜브 채팅을 통해 실시간 의료진과 질의응답으로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분당차여성병원에서 난임 시술 후 임신, 출산에 성공해 아이를 키우고 있는 가족들이 긴 여정 속에서 슬픔, 기쁨, 행복을 함께 나눈 교수들에게 전하는 이야기를 엮은 ‘보고싶어요, 교수님’ 영상으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도 전할 예정이다. 라이브 댓글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분당차여성병원 난임센터 권황 소장은 “분당차병원 난임센터 확장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평소진료실에서 물어보지 못했던 소소한 질문까지 받아 모든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직접 얘기 나누고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비대면이지만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자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분당차병원은 지난해 11월 대학병원 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난임센터로 확장, 개소하고 난임 치료 극대화를 위한 다학제 진료 도입과 푸드테라피, 명상, 생활습관교정, 힐링 프로그램까지 프리미엄 통합 의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초 1988년 미성숙 난자의 임신과 출산 성공, 1998년 유리화 난자동결보존법 개발, 1999년 유리화난자동결을 통해 세계 최초 출산 성공, 2002년 세계 최초 난자뱅킹 시작, 2012년 10년간 동결했던 난자 해동해 출산 성공, 아시아 최초 난자 내 정자직접 주입법으로 출산에 성공하는 등 차병원의 60년 난임 생식의학기술 노하우를 응축 시켜 난임 치료의 메카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