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주), 성남시체육회에 KF-AD 비말마스크 5만장 기부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2/02 [21:46]

KD(주), 성남시체육회에 KF-AD 비말마스크 5만장 기부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0/12/02 [21:46]

▲ KD(주) 안태일 회장이 성남시체육회 이용기 회장에게 마스크 5만장을 전달하고 있다.

 

[분당신문]  부동산개발 및 시공회사인 코스닥상장사 KD(주)(회장 안태일)는 2일 성남시체육회를 찾아 마스크 5만장(시가 1천1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KD(주)에서 기부한 마스크는 올해 마스크사업에 진출한 자회사인 KD엠텍(주) 경북 구미공장에서 생산한 마스크로써 식약처 승인을 득한 KF -AD 비말마스크(브랜드명:KD앤 애니데이 비말차단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KD(주) 안태일 회장은 지난 10년간 성남시체육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성남시체육회 후원과 발전에 기여해 온 인물이다.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남시 유치를 위해 노력하는 성남시체육회와 기업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노력의 일환으로 마스크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안태일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을 예방하고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남시체육회의 발전과 성남시민을 위하여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남시체육회와 성남시 발전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성남시 체육회 이용기 회장은 "성남시체육회 발전에 동참해주신 KD(주) 안태일 회장과 임직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경기도종합체육체육대회 유치활동과 시민의 방역 안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기부,코스닥상장사,마스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