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김장김치 3천포기 기탁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구 등 취약계층 600세대 전달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2/17 [16:35]

LIG넥스원,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김장김치 3천포기 기탁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구 등 취약계층 600세대 전달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0/12/17 [16:35]

▲ LIG넥스원은 김장김치 3천포기를 전달했다.(좌측부터, 김지찬 대표이사, 협력회사 김호동 대표, 노만호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

 

[분당신문] LIG넥스원은 협력회사 협의회(A1 Club)와 함께 지난 16일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찾아 김장김치 3천포기(약 6천kg)를 성남시 소외계층 가정에게 전달했다.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김지찬 대표이사, 협력회사 김호동 대표, 노만호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김장 김치는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소속 복지시설을 통해 지역의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구 등 취약계층 등 6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LIG넥스원 김지찬 대표는 "우리 기업과 임직원들은 항상 '나눔'을 중요한 덕목으로 생각하고 실천해오고 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이때에 오늘의 나눔이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만호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최근 사회경제가 크게 위축되어 기존 기업들의 후원이 계속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어려운 시기인데도 매년 뜻깊은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LIG넥스원과 협력회사 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LIG넥스원과 협력회사협의회에서는 지난 2018년부터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했으며, 매년 지원수량을 늘려가는 등 적극적인 지역사회공헌을 이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