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채철 도의원, 성남교육지원청 감사패 받아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2/04 [09:49]

임채철 도의원, 성남교육지원청 감사패 받아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1/02/04 [09:49]

▲ 이범희 성남교육장(우)이 임채철 도의원(좌)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분당신문]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임채철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5)이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성남교육지원청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임 의원은 성남지역을 위해 그동안 약 43억 원의 특별조정교부금 확보하여 성남 중앙도서관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 등 시설노후 개선비를 지원했고, 약 40개 학교에 대응지원비 13억5천만원 확보, 소규모환경개선비 약12억 원을 지원했다.  또한, 중탑초 체육관 건립 29억원, 야탑초 체육관 건립 26억 5천만원, 안말초 체육관 건립 26억 5천만원 등을 확보해 관내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힘써왔다.

 

임 의원은 최근 성남 학교 현안 관련 정담회를 통해 이매고 현안사업인 학교 원격수업 및 미래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녹음 전용실 구축하고자 경기도교육청과 협의를 진행했다. 그 결과, 소규모교육환경개선 사업비 4천600만원을 녹음전용실 구축 예산으로 확정해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 확대로 안정적이고 원활한 원격수업을 위한 전용 공간 마련했다.

 

임 의원은 “평소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교육현장을 많이 돌아보고자 노력해왔다”면서“(감사패에 대해) 성남교육 발전뿐만 아니라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경기교육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범희,성남교육지원청,감사패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