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위드(with) 코로나’시대 신규 문화예술강좌 마련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1/02/15 [09:41]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위드(with) 코로나’시대 신규 문화예술강좌 마련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1/02/15 [09:41]

- 실시간 비대면 진행 가능한 성인강좌 및 어린이 창의발레 강좌 공모

 

▲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에서는 비대면 문화예술교육 강좌를 공모한다.

[분당신문] 성남아트센터(대표이사 노재천) 아카데미가 ‘위드(with) 코로나’ 시대 흐름에 맞게 교육환경 변화를 선도할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비대면 문화예술교육 강좌를 공모한다.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는 일상 속 예술의 감동과 여유를 느끼는 품격있는 강좌로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난해부터 비대면 온라인 강좌를 운영한 데 이어, 올해는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만의 수준 높은 비대면 강좌 개발에 나섰다.

 

모집 분야는 음악, 미술, 무용 등 문화예술분야 및 인문교양 등 비대면 실시간 강의 운영이 가능한 성인강좌와 역시 실시간 비대면 강의로 진행할 수 있는 어린이 창의발레 강좌다. 예술분야 및 해당 문화예술교육 관련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화상전용 앱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문화예술강좌 강의 경력을 우대한다.

 

공모 지원자는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에서 신청서와 강의계획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10분 내외의 모의강의 영상과 함께 이메일(academy@snart.or.kr)로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1,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강사는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강사풀에 등록되고, 프로그램은 세부 협의 후 아카데미 강좌에 편성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강생,아카데미,비대면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