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숍 침구 재단사 콘셉트로 등장한 '아이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연출로 몰입도 높여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1/04/30 [08:54]

테일러 숍 침구 재단사 콘셉트로 등장한 '아이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연출로 몰입도 높여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1/04/30 [08:54]

- 이브자리, 아이유와 함께한 슬립앤슬립 TV 광고 캠페인 공개 임박

- 신규 광고 캠페인 테마는 ‘수면 맞춤’ 슬립앤슬립 맞춤형 침구 이야기 재치 있게 전달

 

[분당신문]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전속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슬립앤슬립 TV 광고 캠페인을 5월 1일 공개한다.

 

슬립앤슬립 새 광고 캠페인 테마는 ‘수면 맞춤’이다. 슬립앤슬립만의 맞춤형 침구로 고객에게 가장 편한 잠을 맞춰준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 아이유와 함께한 슬립앤슬립 TV 광고 캠페인을 5월 1일 공개한다.

 

광고 속 아이유는 맞춤옷을 짓는 테일러 숍을 배경으로 고객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따라 침구를 맞춰주는 재단사로 등장한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 연출로 시각적인 재미를 더하고 몰입도를 높여준다. 또 주술과 같은 ‘수리 수리 맞추리’라는 대사를 통해 광고 콘셉트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이브자리는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 아이패드 에어를 증정한다. 참여는 슬립앤슬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새 광고를 통해 아이유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와의 시너지 효과로 슬립앤슬립만의 기능적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작해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에 돌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립앤슬립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5월부터 공중파, 케이블 방송과 유튜브, SNS 등 온·오프라인 전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