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팀코리아 응원 이벤트’ 진행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2/12 [12:33]

“국가대표 가슴에 노스페이스”…‘팀코리아 응원 이벤트’ 진행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2/02/12 [12:33]

- 국가대표 선수단 베이징 동계올림픽 선전 기원하는 SNS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진행

- 베이징 팀코리아 V 재킷 비롯해 팀코리아 관련 한정판 상품 경품으로 증정

▲ 국가대표 가슴에 새겨진 노스페이스 로고가 노출된 순간을 포착해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분당신문]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폐막식이 열리는 2월 20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TV 및 온라인 등에서 국가대표 선수들 가슴에 새겨진 노스페이스 로고가 노출된 순간을 포착해 본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국가대표가슴에_노스페이스)와 응원 메시지를 인증샷과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중 70명을 선정해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의 주요 제품인 보온 재킷 ‘베이징 팀코리아 V 재킷(10명)’과 빅사이즈 백팩 ‘베이징 팀코리아 보레알리스 II(10명)’은 물론, 팀코리아 로고가 포인트인 ‘팀코리아 마스크(50명)’를 증정한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국민께서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로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국가 스포츠 발전에 조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세심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원아웃도어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을 시작으로 2016 리우 하계올림픽, 2018 평창 동계올림픽,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2020 도쿄 하계올림픽 등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을 책임져 왔고, 팀코리아의 든든한 지원자로서 2024년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팀코리아 외에도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표 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2005년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은 물론, 탐험가 다수와 함께 지원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동계올림픽,국가대표 관련기사목록